보통 병원밥 되게 저염식이고 그렇자나..
여긴 간이 딱적당해ㅎㅎㅎㅎ
약간 집밥느낌...

여기병원은 참 양념 다맛잇어
고기는 좀부족해도 남은양념에 밥 냠냠ㅎ

갓김치 맛나ㅜㅜ 오뎅탕에도 고추넣어줘서 좋았음ㅜㅜ

카레♡☆@
난 맛잇었는데 같은 병실분들은 단호박때문인지
좀 달달하다 하셨음

오징어오뎅볶음~~ 삶은계란은 다른분이 주신것ㅎㅎ

고...기..love

할로윈이라고 초코도넛에 사탕까지 나왓어 ㅜㅜ
생각해보니 처음 할로윈이라고 사탕받아본거야
ㅋㅋㅋㅋ 그래서 기분 좋아져서
주변사람들테 카톡선물하기로 선물함ㅋㅋㅋㅋㅋ
그랫더니 내친구가 나 홍삼보내줫어...
사탕보단 홍삼이 어울리는 나이😭

아침부터 고기...♡
삶은 달걀/요구르트/우유 있는 식단은 아침임!!ㅋㅋㅋ

잔.치.국.수
양념장까지 완-벽

뼈해장국 이였는데 고기는 좀 잡내났음 ㅜㅜ
그래도 국물은 맛낫어

누룽지@@#

병원와서 이렇게 싹싹먹기 처음....

떡국 ㅠㅠ 사랑해

너비아니 3개줘요...(징징)

김치볶음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수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저옆에 소불고기는 퇴원하고 가신분이
통원치료 오시면서 집에서 해왔다고 주셨어ㅠㅠ

여기병실분들도 너무 좋음....
피자도 사주시고
나 목디스크파열됫다는 결과듣고 우울해하니
신전떡볶이도 사주심...
넘나 쏘스위리 ㅠㅠㅠㅠ

고기에 밥비벼서 냠
김치 뭔가.. 음식점 김치맛인데 그거보다 좀더 맛난느낌

눈꽃치즈닭갈비ㅣㅣㅣㅣㅣ♡♡♡
여기온지 10일째 1키로 찜...ㅋㅋㅋㅋㅋㅋㅋ

스파게티ㅠㅠㅠㅠㅠㅠ
호박스프ㅠㅠㅠㅠ
사랑해ㅠㅠㅠㅠㅠ

대구찜인데 자극적이지않게 나왔고 맛났음 ㅠㅠ

사과는 옆환자분이 주셨음 ㅎㅎ
부대찌개 조아요....

오징어볶음에 밥비벼서 김치랑♡

햄반찬 사랑해요....
양배추도 사랑해

마파두부덮밥이였는데
좀많이 싱거웟어.... 서운ㅋㅋㅋ
하도 맛나게 먹어서긍가 병원밥 눈만높아짐ㅋㅋㅋ

이날 남편이랑 애기들 왓다갓는데
애기들 오므라이스 해준거 나도 먹어보라고 싸왓어
ㅋㅋㅋ 맛은 그냥 애기들 입맛..달달..
내 병원밥은 애기들이 냠냠했음



++

계란후라이 멸치호두볶음 고기만두
흰쌀밥 콩나물국

두부 애호박나물 삶은양배추
흰쌀밥 사골국+당면

연두부 동치미무 요플레
계란죽 콩나물국

환절기라 애기들 감기....심각 ㅠㅠ

애기들 아프지말라고 장어 사다 구워줌
횟집가서 구워먹게 손질해달라고 하니
1키로에 2.4
근데 굽기좀 까탈스럽 ㅠㅠ....

주말엔 김밥이죠^^
크레미에 마요네즈 뿌려서 냠

고기만두 동치미무 시금치된장국
감자밥 삶은계란 토마토스파게티

잔치국수+새우만두

동치미 요구르트
감자시금치죽 김

진짜 온가족 돌아가면서 계속 아픈듯 ㅠㅠ
애기들도 밤새 아파서 울고
아침에 수액맞고 그랬ㄷ ㅏ...
여시들은 아프지마...!!!😭😭

콩나물넣고 비빔국수+항정살 해먹었음ㅠ 사랑ㅠ
다들 맛저녁 하세여!!💕

+ Recent posts